윤리규범

제1장 고객중심 경영

사업의 존립기반이 고객임을 인식하고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,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끊임없이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.

1. 고객존중

  •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,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, 모든 의사결정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반영한다.
  • 모든 거래는 상호 대등한 관계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지며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끊임없이 창조하여 적기에 그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이익을 도모한다.

2. 고객보호

고객과 관련된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하여 고객의 이익과 안전을 보호한다.

3. 고객만족

  •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 객만족에 최우선을 둔다.
  •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꼭 이행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.